본문 바로가기

주식 리뷰

4월15일 신한제12호스팩 평소에 3배 정도 먹은 것같다.

728x90
반응형

하루에 많이 먹어도 1000원에서 2000원인데

이거 한번 들어갔다가 나왔는데 3,347원을 벌었네요

예전에 스펙주가 뭔지도 모르고 그냥 거래대금 상위에 있으니까

매매를 했는데 초반에 좀 벌다가 나중되니까 아작이 나더라구요

스펙주라는게 오전에는 좋다가 오후에는 망하는 거더라구요

아직도 삼성계좌에는 남아있는데... 에스피소프트 처럼 상장되면

참 좋을 것같아요 그때를 위해 냅두고 있습니다.

 

 

 

 

 

 

장시작후에는 그때마침 손님이 오셔서 

매수를 못했다가 살짝 눌리길레 들어갔는데

바로 반등을 줘서 먹었습니다. 

1.64%나 오를줄은 몰랐는데 그만큼 시초가에 

엄청났네요 

 

 

 

 

 

 

 

지금은 안보고 그냥 보고있는데요

한번 쎄게 내려간 종목들은 그다음에도

오르는척하면서 내리는 경향이 있던데

조심해야합니다. 

 

그래서 보통 밑으로 3번 정도는 내리 꼽고

4번쨰 관찰하면서 들어 올려주는걸 들어가는데요 

 

 

 

 

 

 

포스팅하다가 들어올려주는게 보여서 들어갔는데

흠 잘 못팔아서 

 

 

지금은 물려있네요 허허허;;

장초반에만 들어가기로 해놓고

오를것같은 주식에 또 들어가는 실수를 했네요 

 

번 금액보다 더 잃었네요 

 

존버를 합니다............

 

 

다시 올려주는 것같다 

귀신같이 제가 산 매입가 근처까지 가다가 

다시 내려주네요 

 

왜 내 매입가에서 이렇게 항상 장난치는건지 알수없네요

 

 

 

 

 

 

 

들어올려주다가 내리다가 이거참 

본전치기 하고 내려와야 할것같기도하고

계속 들어올려줘서 기다리긴하는데 이제 승부를 봐야겠어요

 

 

 

 

 

 

 

 

아도겐을 실현시켜줬네요 

항상 초입에 이렇게 팔고 나오더라구요

더 올라갈건데 그걸 못참고

그래도 오늘 수익 4000원 만들고 갑니다.

20분 해서 4000원 벌었네요 

 

그나저나 1달 고라니주식 구독료 14만원은 어디서 매꾸지... 

 

 

 

 

 

오늘도 제가 산 주식은 떨어지네요

오늘번 주식 4천원으로 최근에 물린

SDN 3주 사야 겠네요

존버는 승리한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

건강한 삶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