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리뷰

4월12일 솔루스첨단소재 어제도 먹고 오늘도 먹었다

728x90
반응형

 

주식이란게 사람을 불편하게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제는 불편하지 않게 하려고 노력하는데요

 

첫쨰는 장초반 수익먹고 안하기

둘째는 그날의 수익과 투자금액을 물린 종목 종가에 넣기

 

이렇게 만 하려고합니다.

 

 

솔루스첨단소재 장초반에 샀는데 내려가더라구요

그냥 존버했죠 왜냐하면 세력들이 일부러 

주식초심자들의 칼손절을 유도하기위해서 일부러

떨어뜨릴수 있겠다 싶기 떄문이죠 

 

그래서 저는 그냥 기다렸는데 얼마안가서 수익을 줬네요

그후에 쫌 올랐지만 고점을 찍고 내려 앉았어요

 

수익은 줄때 먹어야 하는 것같네요 

 

 

 

 

위의 차트는 솔루스첨단소재 입니다. 

x-ray순간체결량 1413 창에서 많이 보이더라구요

 

 

 

 

어제 산 SDN은 나락을 가고 있는것같은데 

천천히 모은다는생각으로 하려구요 

오늘 솔루스첨단소재로 1865원 번거

SDN한주 살수 있겠네요 

 

오늘 20만원 넣었으니까 10만원어치만 종가에

SDN 사야겠네요

 

내가 사기만하면 떨어지는 주식시장

퉤!!!! 

 

 

 

 

상신브레이크는 언제쯤 슈팅주려나 

기다려야겠네요 

 

아이엠디비엑스는 뭐... 돈좀 생길때마다 넣어서 올해 가을되기전에는

팔아먹을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제 날도 따듯해지고해서

생활하는데 돈도 많이 안들고 하니 

주식에 물려있어도 괜찮아요 

 

내 돈이 돈을 잘 벌어와야할텐데 말이죠

기대합니다.

 

올해 겨울에는 부모님 해외여행 시켜드리고나서

그다음달에 저도 한번 갔다와볼까 합니다.

 

오늘 하루도 주식시장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