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리뷰

4월9일 불편하지 않는 매매를 찾아서

728x90
반응형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하다가 

프로그램이 좀 사주는 종목을 사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왜냐하면 나는 큰 금액을 먹는것이 아니라 기껏해봐야 

1프로내외로 먹는 스타일이기 때문이다. 

 

프로그램이 원웨이로 사주는 그런 종목을

찾으면 될것같아서 처음에 동진세미캠을 발건했는데

먹고나와서 나중에 보니까 프로그램이 더 팔고있었다.

원웨이를 찾기는 상당히 힘든 것같다.

 

 

 

오늘은 2천원만 먹으려고 했는데

HB테크놀러지 4000원 근방에서 먹고 나왔는데

몇백원더 세이브 했네요

 

 

 

지금 다시 샤오미 SU7 관련주가 오르네요

주구장창 내렸던 종목인데 다시 올라가서

다시 1300만원 찾아서 다른종목 분할매수 들어가서

하루 6~7만원씩 벌어서 따뜻한 하루하루가 됬으면 좋겠어요

 

 

 

 

 

 

 

오늘 가장 많이 먹었던 HB테크놀러지 BS차트입니다.

30개씩 샀다 팔았다해서 이렇게 먹었는데

100개씩 했다면 돈을 더 벌었을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아직 불편하지 않게 매매하는 방법을

깨닫지 못해서 아직은 소액으로 하는게 맞을 것같아요

 

 

 

 

 

 

두번쨰는 동진쎄미켐인데요 

이것은 프로그램이 원웨이로 사주지 않을까? 

그런생각으로 들어갔었는데 그렇게 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조금 기다리니까 오르네요 그후에 나락갔지만요

 

 

 

 

 

 

세번쨰는 에스피소프트 

예전에 엄청 물렸다가 상한가2번치고 20몇프로 올라서탈출해서

88만원을 벌었던 상큼했던 종목이죠

한주샀는데 잘안올라서 냅뒀는데 어느새 위로 한번 줬더라구요

냅뒀는데 아침에 올라줘서 수익먹고 나왔습니다.

 

 

 

네번쨰 종목은 현대힘스 입니다

프로그램 수급이계속있어서 그냥 사봤는데

역시나 올라주긴했는데 그다음에 떨어지네요

 

이런 패턴에서 돈을 먹긴하는데

바로 팔지 않았다면 물리는 구간이였습니다.

 

불편한 구간이 될뻔했던 매매입니다. 

이게참 

 

 

 

 

 

지금은 거래대금 상위에있는 HB테크놀러지 스캘핑하고 있는데요 

30개씩 들어가면서 하고있습니다. 확률이 높은자리에 들어갑니다

예전 같았으면 물렸던 자리는 안들어가게되네요

하도 물리다보니까 그런자리는 피하는것같아요

 

어느덧 수익이 3212원이 됬네요 

 

 

 

 

 

그 다음 타점을 노렸는데 지지를 안해주고

내려갑니다. 이런 패턴은 저번에도 많이 당했던 패턴이라

오르는척하고 계속 내리고 연속으로 갔던것같은데요

이매매 방법의 해결책은 오후에 들어가는게 장떙입니다.

계쏙 내리다가 거래량이 거희 없어지고 방향을 틀어줄때

거기서 또 한번 훅 내려줄떄도 있습니다

그걸 기다리는거에요.

 

 

 

무튼 한시간 조금 넘게 주식시장에서 머물다가 

3212원 벌고 이제 제 일하러 가야겠네요

HB테크놀러지 오후까지 참으세요 

 

 

좋은 매매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