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리뷰

4월 마감

728x90
반응형

4월은 초반에 상신브레이크 1500만원정도 묶여있어서

아무것도 못했던 달입니다 .

 

백만원에서 이백만원 가지고 놀떄도 있긴했는데

수익금을 손절연습한다고 손절하느라 거희다 날리고

그랬네요. 

 

항상 손절은 어려워요

지금도 2~3%에서 손절하면되는데 

못해서 지금 12%가있네요 제일앰엔에스 

재수없는 종목같아요 스펙주 같이 쫙 내리기나하고

이것도 한동안 물려있어야 겠네요 

하흐 이제 주식할 돈이 없으니 다시 

약대의 세계로 가야겠네요 

 

 

 

 

아흐아흐 손절 해야하는데 

다시 탈출할수 있을 것같아서

손절못하는 미련함을 언제 버릴수 있을지

 

 

진짜 제일앰앤에스 역대급으로 재수없는 종목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제발 내일탈출기회를 주길... 

 

상신브레이크는 1시쯤 반짝하고 뭐없네요

종가 4000원 맞춰놓고 도망갔나봐요 

 

5월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