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리뷰

5월3일 삐뚤어진 매매로 돈벌기

728x90
반응형

 

삐뚤어진 매매 종목 : 민테크, 레이저쎌

 

 

 

어허.......... 생각보다.... 민테크가 빠른 수익을 줬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내가 샀는데 하락했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얼마안가서 반등을 주네요 

3주사서 쭉 내려가면 2시30분쯤에 물타고 

종가쯤에 더사려고 했는데 

짧게 0.79퍼센트 342원 먹고나왔습니다.

 

아이 재미있어라. 

 

 

이거뭐 거희 고점에서 산사람들은

물을타야 탈출할수 있는 기회겠네요 

이제 쭉쭉 흐를것같아요

 

요즘 주식들이 그러더라구요 

 

 

다음은 레이저쏄 매매 해봤는데요

전고점 뚫어줄까? 생각해서 들어갔는데 

역시나 내려 앉았쥬~ 

 

아무래도 내리막의 신인가봐요

숏해야하는건 아닌지ㅋㅋㅋㅋ 

돈모아서 숏공매도 쳐야할까봐요.ㅋㅋ

 

 

 

고점에서 잡고 기다리고있습니다. 

올라가는거 따라 샀으면 방금 또 하락 맞을뻔했쥬? 

 

 

 

이거참 예전같으면 그냥 주구장찬 내리는데

오늘이상하네요 한번 뻇다가 쫙올리고 

허허

 

이거참... 오후에 물타서 수익볼생각이였는데

이렇게 또 수익을 주나?.....

왜 삐뚤어진 매매를 하려고하면 이렇게

수익을 주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잠시 다른 종목을 보고 온사이에 매입가를 뚫었네요

아나 이거참.... 누가 주식 샀는데 몇프로 떨어지면

손절하라그랬나요!~!!!

 

사자마자 떨어져도 이렇게 다시 반등주는데!!!!!!! 

 

 

 

그래도 저는 여기서 물안타요 

그냥 오후 2시30분까지 안올라주면 들고갈겁니다. 

거봐요.

 

위에 보이는 차트에서 물탓으면 

아래와같은 꼴이 됬죠 

이래서 개미들이 물리는거에요 

물타기의 신! 

 

 

 

 

어라?????????? 다시 돌파를? 

 

 

 

어허 또 살짝 뚫어주고 바닥가네요 

엄청난 단타꾼들이 들어와있는것같아요 

 

이럴떄 원워이로 틀어주면 어마어마한 수익이 

있을수도 있네요 

 

 

 

 

 

흠 생각해보면 이거 어제 상한가 간 종목이라 

한번에 주져앉을수도 있긴한데

끼가 있는 종목이라 다시한번

상한가 만들어주려나

무튼 2시 30분까지 들고가보죠

탈출안시켜주면뭐 물타야지

 

여기서 살짝 유혹이 있긴합니다. 

계단식으로 상승해주는 느낌

하지만 안들어가죠 

 

이건 개미 끌어들이기!!! 안속는다 짜식들아

 

 

 

오전장은 여기까지만 해야겠네요 

오늘은 여주 자이 홍보관가서 구경좀하고 

지금 살고 있는곳 전세재계약하고 

낮잠을 잘수 있을까 모르겠네요 

 

좋은 거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 몇일전에 종목 몇개 사둔거 있는데

오늘 1프로 근처 수익나서 먹튀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