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리뷰

4월1일 첫날부터 물려서 시작한다 20분할매수 상신브레이크

728x90
반응형

 

오전에 매매해서 39,241원 먹고

그 돈이다 상신브레이크에 갔네요

대장주도 아니였는데 너무 비중이갔습니다.

 

오전에 매수했다가 물렸는데

얼마안되서 조금씩 사내려가다가

아 더이상 계속 매수했다가는

전처럼 엄청물리겠다 싶어서

매수를 중지하고 오후에 매매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어후에 다시좀 살아나나 싶어서

오를때 따라서 매수해주다가

 

아닌가 싶어서 나중에는 내려갔을때만

샀습니다.

 

 

 

그러다보니 매수금액이 1300만원이나

되어버렸네요...

 

 

 

 

옆으로 계속 기어가줘서

마지막에만 조금 빠졌지

아직 괜찮아요.

 

 

 

내일 아침에 장이 좋았을때

팔고나왔으면 좋겠습니다.

 

 

 

20분할을 했더라구요

의도한건아닌데 많이 쪼개서 사려고는 했어요

 

 

 

내일 좋은 수익 줬으면 좋겠어요

저는 제 생각에

최선을 다해서 매매했다고 생각하는데요

물론 주도주에 안들어간건 잘못한거긴하지만요

 

못쉬어서 피곤하네요~! 

 

내일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