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리뷰

3월29일 어제의 실수를 되짚어보면서

728x90
반응형

 

3월28일 어제 코닉스뭐시기로 -70만원까지

찍히고 조금 오르다가 시외에서 올라주길레

-1프로 정도 손절해서 13만원인가 그정도

손해보고 팔았다. 

 

원래 그러지 않는데 뇌동이 나왔었다.

최근 돈을 계속 벌었기 때문에 당연히

물을 좀 타면 벌수있을 것이다 

이런 오만한 생각에 계속 추격매수를했고

결과가 참 안좋았고, 그리고 오후에해도

충분히 돈을 벌수 있는 구간이 있구나

더욱 안전한 구간! 

 

그래서 4월은 테스트를 해보려고한다. 

 

 

 

 

확실히 싼 가격에서 사다보니까 

좋다.

 

 

 

 

재룡전기 매매차트

 

 

장초반부터 오를대로 오르고나서 

한번 쭉 하락을 해줬다. 

더 내려가야할것같은데 해서 기다리니

더 빠졌다가 다시 올라왔다 내려갔다를

옆으로 기면서 반복한다. 

 

이때인 것같아서 

1주 씩 매매를 했다. 

올라서 팔았는데 더 갔었다. 

어쩔수없지뭐... 매도에 대한 확인이 없다.

 

사실 1프로 이상만 되면 내가 참지 못한다.

 

현대로템 매매 마크

 

 

역시 단타 종목매매는 거래대금 상위의것들을

골라주는것이 참 중요허다 

그날의 대장주를 찾는것중의 첫걸음이

거래대금상위의 종목들중에서

고르는 것이지.

 

 

 

 

예스티

이 예스티라는 종목은 거래대금 상위에 

있지는 않았는데 어제 관심이 많이 갔던 

종목인데 많이 빠졌길레 옆으로 길떄

한번 잡아봤다. 

한주씩 매매해서 부담은 없었다.

 

 

 

 

엔젤로보스틱스

 

 

이종목이 의외였다

 

요즘 신규주 트랜드가 첫날에 올려주고

주구장창 내리다가 반등 주는건데

이건 반등을 너무 빨리줬다. 

 

 

지켜보다가 올라가길레 

잘가~ 그랬는데

나중에보니까 하락을 많이해서

더이상 안내려갈것같아서 

들어갔다. 

 

3월달에는 좀 갈팡질팡으로 

수익을 우연히 많이 얻었다.

140만원정도... 

 

4월은 그리 높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기다렸다가 하는 매매를 해야겠다.

오전에 이제 공부편하게 할수 있을 것같다.

 

 

 

점점 더욱 성장하는 것같다.

 

4월에 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