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리뷰

6월3일 첫매매 2만원 수익 한국가스 주식으로 돈버는 방법

728x90
반응형

 

 

 

폭락할떄 까지 기다리려다가 보니까 지수가 올라줘서 매매를 하게 되었다. 

 

 

 

 

 

 

매매는 미모사님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했는데 

꽤나 승률이 좋았다.

 

예전과는 다른 관점으로 매매를 하게 된다. 

 

달라진게 있다면 전고점 뚫어줄때 매매를 한다는것과

양봉 생기는 시점이탈시에는 손절을 하기로 마음먹고

대기하고 있다는것. 

 

전고점을 뚫어주기 전에는 매매를 하지 않는다. 

그게 원칙이다. 

 

그리고 미모사님 검색식이 괜찮은 듯하다.

 

 

한국가스공사

전고점을 뚫어 줄때 들어가려고 했는데

매도창을 눌러서 매매가 안됬었다.

다행히 다시 처음 전고점 뚫었을때 까지 내려와서

그때 매수하자마자 줄줄이 올라줘서 먹을수 있었다. 

 

 

 

 

동방

동방이란 종목도 전고점 돌파할때 사서 팔았다 

근데 한국가스처럼 쭉쭉 올려주는 차트는 아니였다

오늘 매매한것중에 한국가스만 쭈르륵 올라줬지

다른것들은 오르다가 내려 앉은게 많았다. 

 

어느정도 수익보면 나와서 손절없이 매매했다. 

 

 

 

 

 

대성에너지

요것도 전고점 뚫어줄때 샀다가 올라갔을때 팔았는데

더 올라가지 않아서 불타기는 못했다

한번 해보려고 지금 계속 30%만 비중떄려서 사고 있는데 

아쉽다. 

 

 

 

휴~! 

 

포스팅하는 사이에도 매매할게 계속 나와서 

계속 사게 됬다. 

 

 

 

 

4만5천원이라니 어마어마하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