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리뷰

4월19일 SDN드디어 매도 12만원 수익

728x90
반응형

4월11부터 매수해서 4월19일 매도했습니다.

일주일하고도 1일 더 매매를 했네요 

 

 

 

오늘 아침에 손절하면서 스캘핑해서 -1만원된거랑

오늘 SDN으로 12만원 벌은것 하면 총 11만원 수익

기분 좋네요 

 

아래 차트가 SDN차트 1분봉 인데요

오늘도 그냥 종가에 20만원어치나 사야겠구나하고

1시쯤 낮잠을 잤는데 중간에 카톡소리에 깨어서

카톡확인도하고 주식도확인해보니 

이게 무슨일이람!!!!! 

후딱 팔았습니다. 

 

 

 

조금더 욕심을 부리면 100원정도 더 벌수 있었겠지만

전 이정도에 만족을합니다. 

수면매매를 해야하나봐요

 

어휴 휴휴 

 

 

 

4월11일날 조금 샀다가 물렸었나 기억이 가물가물

적게 사서 별로 부담은 안됬어서 그냥 들고있었던것같아요

근데 매수평균가가 1722면 높긴하네요 

 

 

 

저기 1722부터 조금씩 사서 하루에 20만원 어치 정도

샀던걸로 기억합니다. 

꾸준히 사면 이렇게 슈팅줄때 먹을떄도 있긴하네요 

 

단타는 아무래도 ... 시간도 들여야하고 귀찮기도하고

내공부시간을 뺏기기도하고 하니 이런 종목들을 찾아서

분할해서 매수하는것도 좋을 것같긴해요. 

 

 

 

오래간만에 큰수익 나왔네요 

요즘은 수익보다는 배당들이 들어와서

참 좋습니다. 

 

 

성투하십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