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리뷰

2024년 2월 19일 에스피소프트 세력형님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오늘 실현손익 마이너스 14만원이다.

 

 

 

13만원까지 잘 벌었다 단타로 요리조리

그리고 그전부터 물려있었던 중앙백신을 손절했다.

그러다보니 실현손익이 마이너스가 되었다. 

 

 

 

 

 

오전장 까지 순탄하게 잘 흘러가고 있었는데

오후장이 되서 욕심이 생겼다. 

 

중앙백신 손절한걸로 시드가 250만원이나 늘었다

그리고 그 손절한걸 에스피소프트로 더 멘징하려고 했는데

물려버렸다. 

 

사실 탈출기회는 정말 많았다 

대하락을 맞기전에 두세번 탈출기회가 있었는데

그놈의 욕심에 그리고 안전선도 안그려놓고 매매했다.

진짜 욕심 조심해야한다. 

 

-14%가 떨어졌다. 

140만원짜리 파란불하락쇼를 봤다.

 

넋놓고 한시간동안 집에서 누워서 핸드폰만 봤다.

 

지지선 그어놔도 이건 무조건 털리는차트구나 싶었다.

오늘 에스피소프트로 원칙 손절한 개미분들 엄청 많을것같다.

아니면 나처럼 그냥 넋놓고 보던가... 

 

 

 

 

 

 

 

 

오전장에서 에스피소프트 정말 잘먹고있었는데

아.... 그런가 오전에는 잘 줬다가 오후 어느시점에서

폭락을 기다리고 있던걸까? 

 

내가 2만원대에서 사서 크게 한번먹고

손실금액 매꿔보자고 생각하고

탈출구간기다려보려고 몇번 그러다가

대폭락을 맞았는데 그때보면

의도적으로 2만150원을 일부러

안넘겨 주는것같았었다. 

 

 

 

 

 

 

 

거래대금 상위에서 단타꾼들이 많다는것을

이용한 세력형님들 대단하시다.

 

에스피소프트 내일은 과연 어떻게될지

그냥 심법수련을 해야할것같다.

그 욕심에 이 천만원이라는 돈이

몇달 몇년간 묶일지 허허

아니면 내일 탈출할수 있을지 

 

 

무튼 오전에 잘주는 종목들은 오후에

조심해야한다는것을 깨달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