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강의 리뷰

class101 디지털노마드맘! 주부n잡러로 월 200버는 부업왕 되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용입니다. 

오늘 리븊할 강의는 클래스101 디지털노마드맘! 주부N잡러로 월200버는 부업왕 되기

아바라님의 강의인데요 

 

 

 

 

 

 

저는 비록 주부는 아니지만 블로그로 성공을 이루셨다길레

궁금해서 보게 된 강의입니다. 

 

부자에 대한 마인드셋과 나를 브랜드하는일 

그리고 블로그를 하는 방법등 알찬 내용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커리큘럼은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있습니다.

 

 

 

 

 

 

 

 

 

 

 

 

 

 

 

 

 

 

 

 

강의를 보면서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입니다.

한국에서 살면서 이런것은 정말 어렸을때부터

겪어왔던일이구요 늙어서까지 겪에 되는일입니다

근덴 이걸 교육에서는 어떻게 해라 해결점을 주지

않네요.

 

 

좀더 일찍알았다면 친구관계 인간관계가 달라졌을수도

있을 것같네요

 

꼭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모든분들 꾸준히 오래

킵고잉 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

건강한 삶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링크는 아바라님이 운영하시는 카페입니다.

 

cafe.naver.com/abaratv/29

★ 일반멤버로 등업하시는 방법 ☆

안녕하세요? 방구석 부업왕 아바라 티비입니다. 우리 방구석 부업왕 카페에 찾아와 주셔서 감사해요~이 카페는 여러분들 모두를 위한 공간입니다. 방구석에서 돈 벌기 정보, 1인 ...

cafe.naver.com

 

 

아래 주소는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이구요

 

blog.naver.com/bondur

용형일상 : 네이버 블로그

내생각이 여러사람들과 공감할때까지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