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강의 리뷰

탈잉 해외 구매대행 강의 첫 달부터 매출나는 가장 쉬운 투잡, 구매대행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용 입니다.

오늘은 윤주 튜터님의 강의 

첫 달부터 매출나는 가장 쉬운 투잡, 구매대행 

연 매출 1억 셀러의 실전 구매대행 & 스마트스토어 강의입니다.

 

강의는 이제 한달 정도 남았네요. 

근데 그 사업자 내기가 정말 힘든것같아요

사업자 내는게 힘든게 아니라 그 사업자 내는 과정이요

뭔가 그냥 가서 하면되는데 막상 안하게 되네요 

 

딱히 지금 하는 것도 없는데, 혹시 나중되면 사업자 처음내는사람한테

좋은 혜택이라도 있을 까봐 못하는 것도 있구요... 왜 이런 나태한 생각을

갖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이 있는데요. 진짜 그런것같은데

휴 한탄합니다.ㅠㅠ 

 

 

이 강의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떠먹여주셔서 사업자만 내고

따라하기 정말 좋은 건데 제가 사업자를 안내네요.......

지금 현재 블로그 포스팅에만 집중하고 싶은건지 

제 자신을 잘 모르겠어요. 아마 정말 사업자 낼거면

블로그 일방문자수 1200넘으면 할 것같습니다. 

 

 

정말 이거 따라 하면 될것같긴한데 현재는 

블로그 포스팅하는게 재미있고, 아직 목표치에

도달하지 못해서 사업자도 안내고 있지만 

 

이번달에 강의한번 다시 듣고, 기억해뒀다가

올해안에 일평균 방문자 1200넘으면 바로 

가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여기 윤주쌤 정말 떠먹여주는 강의니까요

일단 사업자부터 내보세요~!!!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1. ot. 오리엔테이션 - 튜터와 수업소개3:15
  2. 1. 현직 셀러가 알려주는 구매대행의 모든 것 - 구매대행 이해59:03
  3. 2. 팔리는 아이템은 어디서 어떻게 찾나요? - 아이템 찾기43:14
  4. 3. 미국에서 아이템 소싱하기 - 아마존 소싱55:20
  5. 4. 중국에서 아이템 소싱하기 - 타오바오 소싱56:38
  6. 5. 네이버가 좋아하는 스토어 판매 공식 - 스토어 판매공식98:16
  7. 6. 매출을 20% 더 올리는 3가지 전략 - 매출 상승 전략30:42
  8. 7. 이것만은 꼭 알고 시작하자 - 무조건 알아가야 할 꿀팁76:04
  9. 8. 구매대행 실전 로드맵 - 수업을 마치며4:37

 

 

 

이영상을 보고 느낀점은 구매대행 해보기전에

미리 물품을 구매대행으로 사보고 시작하는게

더욱 좋을 것같다는 생각입니다. 

 

저도 조만간 물건하나 사보려구요

지금 돈이 없는 것도 아니고 왜이렇게

실천을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실천 실천 실천!!!!!!!

 

 

 

좋은 하루 되시구요

건강한 삶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