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리뷰

주식용 피벗모니터 픽셀아트 PAQ2710F 드디어 완성이다.

728x90
반응형

모니터를 사게된이유

 

나주다여름방학 강의를 듣게되면서 주식을 제대로 해봐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맥북에다가 HTS를 깔고 이것저것 해봤는데 맥북 모니터와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한대로는 좀 부족함을 느껴서 피벗모니터를 하나 사봤다 그리고 괜찮으면 하나더 사서 완성하기로하고 일단 하나를 쿠팡 반품-중 상품을 구매해보고 설치를 해봤다. 하나로는 역시나 부족한듯해서 픽셀아트PAQ2710F 하나더 사게되서 아래 처럼 완성을 시켰다.

 

 

PAQ2710F 피벗모니터

 

 

 

 

모니터 주의사항!!

 

 

처음에 산건 반품된걸 사서 175200원에 샀는데 그다음에는 기다려도 반품된 상품이 잘 뜨지 않았다. 어쩔수없이 구매를했고, 픽셀아트 PAQ2710F 주식용 피벗모니터에는 hdmi케이블뿐이 안들어서 미리 DP케이블을 3m짜리를 구매했다. 내가 최근에 허수아비컴퓨터에서 주식용컴퓨터를 샀는데 그래픽카드에는 hdmi구멍이 1개이고 dp는 3개여서 이미 hdmi와 dp는 꼽혀있고 남은 dp 구멍 두개중에 한개 쓰면된다. 

 

나중에 좀더 필요하게 되면 한개더사서 나머지 구멍을 채워서 키움증권 hts 영웅문을 활용을 해야겠다.

 

 

 

 

게임을 잘안해서 딱히 다른건 테스트를 안했지만 주식차트나 뉴스를 보는데 편하게 볼수있게 됬다. 어서 월요일이 되서 얼마나 주식에서 수익이 안정적이게 나는지 알고싶다. 

 

 

 

 

 

 

 

배송이나 상품상태는 어떤가?

 

 

쿠팡으로 어제 저녁10시쯤에 구매했는데 오늘 받아서 참 좋았다. 여주에도 로켓배송이 되니까 너무 좋다. 이 물건을 받았을때 반품-중 상품이나 박스상태는 비슷하다 딱히 쌔거 같은 빠릿빠릿한 박스 느낌은 아니였다. 비가와서 그런가 한쪽이 젖어 있었다. 뭔가 누가 한번 열어보고 씰 스티커만 다시 붙인느낌이다. 

 

안에 내용물들은 깔끔했고, 반품-중 상품과는 다른점이 있었다. 모니터 결속부분이 결합이 잘되어있었다... 반품-중 상품은 문제가 있었다. 문제가 없을줄알았는데 새상품과 비교하니까 하자가 있었다. 근데뭐 모니터만 잘나오면 됬지뭐

 

 

 

 

 

비포엔에프터 어떻게 변하였나?

 

아 좋다. 

내가 하고싶은데로 만들어서 너무 좋다. 주식으로 돈 많이 벌고 싶다. 

돈많이 벌고 싶다고해서 월요일날 욕심부리지말고 내가 원하는 자리 기다렸다가 그 자리에서만 매매하자. 

 

 

 

주식용 피벗 모니터 픽셀아트 PAQ2710F 추천할만한가?

거희 40만원돈이면 그냥 50인치 근방의 모니터나 티비를 사는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긴하지만 

공간이 이게 최선이다. 나는 잘 산것같다. 공간을 끝까지 활용 잘했다. 게임용으로산 모니터는 아니라서 이 화면으로 게임은 안해봤지만 주식용 모니터로는 손색이 없다. 

 

반응형